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켈리 갱ㆍ팜 스프링스ㆍ뷰티 인사이드ㆍ귀문ㆍ아담

▲'출발! 비디오 여행' 켈리 갱(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켈리 갱(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켈리 갱, 팜 스프링스, 뷰티 인사이드, 귀문, 아담 등을 소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켈리 갱'이다. 조지 맥케이, 러셀 크로우, 니콜라스 홀트가 출연하는 '켈리 갱'은 폭력과 부패로 가득했던 시대 온갖 범죄로 세상을 더럽히는 무법자 ‘해리’와 부패경찰 ‘알렉스’에 맞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악인들을 단죄한 전설적 영웅이자 세상이 버린 위대한 범죄자 ‘네드 켈리’의 이야기다.

▲'출발! 비디오 여행' 팜 스프링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팜 스프링스(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팜 스프링스'과 '뷰티 인사이드'이다. 앤디 샘버그, 크리스틴 밀리오티, J.K. 시몬이 출연하는 '팜 스프링스'는 인생 최고의 날로 기억될 멋진 결혼식이 열리는 팜스프링스의 리조트 타임루프 세계관에 갇힌 남자 나일스에게 오늘은 100만 번째 결혼식일 뿐이다. 하지만 우연한 사고로 세라가 나일스의 세상에 개입하면서 똑같았던 하루는 늘 특별한 오늘이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뷰티 인사이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뷰티 인사이드(사진제공=MBC)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이 출연하는 '뷰티 인사이드'는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 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귀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귀문(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김강우, 김소혜, 이정형이 출연하는 '귀문'이다. 1990년, 귀사리의 한 수련원에서 건물 관리인이 투숙객들을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매년 자살 및 사망 사고가 발생하자 수련원은 문을 닫은 채 수년간 방치되고, ‘귀문’에 대한 괴담이 돌기 시작한다. 또 다른 수련원으로 향하는 통로, 즉 ‘귀문’이 열리면 과거와 현재가 이어지고 귀신과 인간의 공간이 하나가 된다는 것. 심령연구소 소장 ‘도진’은 저승과 이승의 경계인 ‘귀문’을 열고 과거로 돌아가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고 원혼들의 한을 풀어주고자 귀사리를 찾는다. 한편, 공모전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수련원에 들어간 호기심 많은 대학생 ‘혜영’, ‘태훈’, ‘원재’도 ‘귀문’에 들어서면서 소름끼치는 기괴한 공포와 마주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아담(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루브나 아자발, 니스린 에라디, 두아이 벨카우다가 출연하는 '아담'이다. 혼전 임신 사실을 숨겨야만 해서 고향은 떠난 여인 ‘사미아’는 일자리와 숙박시설을 찾아 카사블랑카를 정처 없이 떠돌다가, 남편과 사별 후 홀로 8살 딸 ‘와르다’를 키우며 빵집을 운영하는 무뚝뚝한 여인 ‘아블라’를 만난다. 처음에 ‘아블라’는 ‘사미아’를 냉정히 돌려보내지만, 위험한 길가에서 밤을 지새우는 ‘사미아’가 신경 쓰여 결국 자기 집에 며칠 간 머물며 함께 빵 만들기를 허락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세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점차 열며, 생애 잊지 못할 치유의 경험을 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