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우드먼이 소녀시대 '지(gee)'에 맞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2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크루의 탄생 D-day'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결승 생방송 파이널 날 당시 크루들의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무대 리허설 비하인드, 레전드 미션들의 백스테이지 등 다양한 후일담이 공개됐다.
방송이 끝난 뒤에는 오는 9일, 16일 양일간 방송되는 '스트릿 우먼 갈라 토크쇼'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방송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여덟 크루의 리더들뿐 아니라 크루원 전체가 다 모인다.

▲프라우드먼 모니카(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특히 세미파이널에서 탈락 배틀 없이 바로 탈락했던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는 "만약 배틀 올라갔으면 이겼을 거라서 아쉽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배틀을 위해 준비했다는 소녀시대 'Gee'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리더 청문회와 함께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스개파)'의 만남이 예고됐다. 노제와 노제를 패러디한 '노이로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현희가 노제가 만난다. 또 '스개파'의 'Hey Mama' 스페셜 무대도 공개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는 허니제이가 리헤이와의 불화설을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두 사람의 합동 무대가 기대감을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