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는 3일 오후 코미디 유튜브 채널 ‘크큭티비’를 통해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참가자 영상 9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은 헬스 개그의 원조 이승윤이었다. 이승윤은 “내 마음의 불씨가 꺼진 게 아니구나, 미약하지만 작은 불씨가 있었다”며 내재된 개그 본능을 다시 일깨웠다.
가수 이찬원, 장원영, 그룹 엔하이픈 성훈은 이승윤의 ‘개승자’ 합류를 반겼다. 이들은 ‘헬스보이’ ‘발레리노’ ‘사랑이 팍팍’ ‘씁쓸한 인생’ 등 이승윤이 활약했던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를 함께 감상하며 이승윤의 재치에 폭발적인 리액션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이승윤에 대해 “자연인으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 개그 프로그램을 쭉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늘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이찬원은 “이승윤 선배님만이 할 수 있는 개그의 포맷이 있다. 전성기를 뛰어넘는 모습을 간절히 바라겠다”고 응원했다.
끝으로 이승윤은 “현실이 다가왔다. 보란 듯이, 확실하게 이승윤의 팀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개승자’는 지난해 6월 종영한 ‘개그콘서트’ 이후 KBS 및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다음 라운드 진출 및 최종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시청자 개그 판정단의 투표로 생존 결과가 좌우된다.
대한민국 코미디의 부활을 알릴 KBS 새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