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노을,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개최

▲노을(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노을(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노을이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을 개최한다.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은 13일 일산을 시작으로 창원, 대구, 울산, 서울, 대전, 광주, 부산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앞서 노을은 노을표 발라드 히트곡과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노을의 스페셜 무대부터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꽉찬 공연들로 전국을 '노을 홀릭'으로 물들여왔다. 이번 콘서트 역시 믿고 듣는 오늘의 환상적인 하모니, 유쾌한 입담, 관객과의 활발한 소통 등 재미와 볼거리를 더한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월 발매된 신곡 '미워지지가 않아'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첫 공연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노을(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노을(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너는 어땠을까’ 등 발매하는 곡들마다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믿고 듣는 노을표 발라드 메들리로 공연 때마다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노을은 이번 연말 투어에서도 신곡 '미워지지가 않아'까지 더해 노을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귀호강 눈호강 세트리스트와 고품격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며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노을의 전국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은 이번 주말 일산 고양아람누리에서 첫 공연이 시작되며, 이 외 자세한 투어 일정 및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