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재담미디어, 소설 '판게아 시리즈' 웹툰 제작

(사진제공=재담미디어)
(사진제공=재담미디어)
사라진 다섯 개의 문명을 찾아가는 세 아이들의 모험담 '판게아 시리즈'가 웹툰으로 만들어진다.

만화전문기획사 재담미디어는 최근 '판게아 시리즈'의 원작자 하지윤과 웹툰 제작에 대한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판게아 시리즈'는 세 아이들 수리, 사비, 마루가 세 아빠를 찾으러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세 아빠는 잃어버린 문명을 찾으러 떠난 후 실종 상태다. 세 아이들이 세 아빠를 찾는 여정은 결국 잃어버린 문명을 찾는 여정이 된다. 이 흥미로운 여정은 가족형 판타지 어드벤처 유니버스를 구성한다.

다섯 개의 잃어버린 문명을 모두 찾게 되면 텅 비어있던 대륙 판게아가 살아 숨쉬는 문명으로 가득 채워진 대륙 판게아가 된다. 이런 유니버스 속에서 세 아이들의 우정과 풋풋한 첫사랑 그리고 가족의 화합을 감동적으로 구현한다. 그리고 하지윤 작가 세계관의 핵심인 “꿈은 꿈일지언정 반드시 그 꿈을 좇아야만 한다”는 메시지가 드러난다. 다양한 계층으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을 수 있는 메시지이기도 하다

원작자 하지윤은 “판게아 시리즈는 세 아이들이 잃어버린 문명들을 찾아가며 그 문명을 왜 찾아야 하는지, 찾아야 하는 이유를 깨닫게 되고, 우리는 누구나 꿈을 좇아서 살아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그 종착점은 결국 가족의 화합이라는 것을 말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또한 이런 점이 시리즈물로서 큰 장점을 부여하고 있으며, 이미 구축된 탄탄한 세계관으로 스핀오프나 각 조연들을 통한 OTT 드라마,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하고 이국적인 확장성을 지니게 하며 새로운 유니버스를 탄생시킨다”고 밝히고 있다.

'판게아 시리즈'는 국내 최고의 대형뮤지컬 제작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제작사 또한 “전체 연령대에서 관람 가능한 뮤지컬로 제작하여 세계무대에 올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