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백서후(사진제공=JTBC)
백서후는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아이돌 : 더 쿠데타'('IDOL : The Coup'·이하 '아이돌') 6회에서 최고의 보이 그룹 '마스' 멤버 태영으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태영(백서후 분)은 '마스'의 서브 보컬과 랩뿐만 아니라 팀 내 '깐깐 총무' 역할을 맡고 있는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로, 형처럼 팀원들을 살뜰히 챙기는 인물이다.
이날 태영은 짧은 등장 속에서 눈에 띄는 비주얼과 연기력을 통해 전 출연진들과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앞서 백서후는 웹드라마 '썸툰2021'에서 첫사랑 남사친을 연기하며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연기한 바 있다.
또한 백서후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드라마 '미남당'에도 캐스팅되는 등 눈에 띄는 행보를 이어간다. '미남당'은 카카오페이지에서 15만 독자를 달성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백서후는 극 중 미남당 아르바이트생 조나단 역을 맡아 매력적인 반전의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한편 백서후가 출연 중인 JTBC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