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크아이'(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지난 24일 글로벌 동시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외신 평들은 이를 입증하듯 캐릭터 매력부터 액션, 스토리, 유머, 그리고 기존 마블 시리즈에서 본 적 없는 유쾌한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 찬 '호크아이'를 향한 극찬을 전했다.
뜨거운 호평과 함께 올 겨울 대미를 장식할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작품 '호크아이'의 스페셜 포스터 역시 특별함을 더한다. 흰 눈이 내리는 도심을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전구로 장식된 포스터 속 ‘호크아이’와 ‘케이트 비숍’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여정에 합류를 예고한 강아지의 모습도 궁금증을 더한다. 세 캐릭터가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 전반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호크아이'(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대한민국을 강타한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 호크아이의 과거, 현재, 미래에 걸친 잊지 못할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첫 솔로 시리즈다. 호크아이로 지난 10년 동안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활약한 제레미 레너가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마블의 새로운 캐릭터 케이트 비숍 역에 '범블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지랄발광 17세'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선사한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분해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호크아이'는 디즈니+를 통해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