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예진,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광고 모델 됐다 "글로벌 시너지 기대"

▲배우 손예진이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퓨워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사진제공=(주)커스텀비)
▲배우 손예진이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퓨워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사진제공=(주)커스텀비)

배우 손예진이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커스텀비는 9일 "배우 손예진이 수소혼합음료 퓨워터 하이드로젠(이하 퓨워터)의 새로운 광고 모델이 됐다"라고 밝혔다.

'퓨워터'는 지하 암반수에 초고순도 수소를 혼합한 프리미엄 워터 제품으로, 국내외 건강 다큐멘터리와 뷰티 프로그램, SNS 등을 통해 알려졌다.

㈜커스텀비 측은 "퓨워터는 미네랄워터에 수소를 혼합했다는 특징과 프리미엄 워터도 주변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대중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손예진 배우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이미지가 퓨워터와 잘 어우러져 순조롭게 촬영이 이루어 질 수 있었다. 함께 해준 손예진 배우에게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워터 '퓨워터'의 모델 배우 손예진이 미소를 짓고 있다.(사진제공=(주)커스텀비)
▲프리미엄 워터 '퓨워터'의 모델 배우 손예진이 미소를 짓고 있다.(사진제공=(주)커스텀비)

'퓨워터'는 청정지역인 경남 의령군의 지하 암반수를 사용해 원수 자체에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 퓨워터는 최근 카타르와 수출 계약을 성사해, 글로벌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사랑의 불시착' 등으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손예진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촬영을 마친 퓨워터 광고에는 퓨워터의 깨끗함과 배우 손예진이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손예진의 퓨워터 광고는 조만간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손예진은 최근 '사랑의 불시착' 등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한류 스타다. 손예진은 내년 상반기 방영되는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