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코, 오늘(1일) 새 싱글 '날 사랑하지 말아요' 발매

(사진 = 도코(DOKO) 제공)
(사진 = 도코(DOKO) 제공)
싱어송라이터 도코(DOKO)가 신곡으로 2022년 새해를 활짝 연다.

도코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날 사랑하지 말아요'를 발매한다.

'날 사랑하지 말아요'는 부족한 마음을 탓하며 이별한 후, 연인의 행복을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도코만의 감성으로 꾹꾹 눌러 담은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지난 2018년 발매한 '오늘 종일 같이 있어요'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단독 신보로, 음악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도코의 파트너이자 대세 프로듀서 사승호와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을 쓴 작곡가 이기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퀄리티 높은 연주와 수준 높은 가사가 슬픈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그동안 도코는 윤하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 이석훈의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아직 잊지 말아요',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의 '주라주라', 백지영의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적재의 '나랑 같이 걸을래'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히트시키며 신흥 대세 작곡가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시지프스', '악의 꽃', '나를 사랑한 스파이', '여신강림' 등의 드라마 OST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애절한 감성으로 겨울을 물들일 도코의 '날 사랑하지 말아요'는 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