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355ㆍ짬뽕비권ㆍ건즈아킴보ㆍ포스트카드 킬링ㆍ프렌치 디스패치

▲'출발! 비디오 여행' 355(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355(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355, 짬뽕비권, 건즈아킴보, 포스트카드 킬링, 프렌치 디스패치 등을 소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제시카 차스테인, 다이앤 크루거, 페넬로페 크루즈가 출연하는 '355'이다. 인류를 위협하는 사상 초유의 위기 발생! 글로벌 범죄조직에 의해 전 세계 국가 시스템을 초토화 시킬 일급 기밀 무기를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CIA 요원 `메이스`는 전 세계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를 모아 TEAM`355`를 결성한다. 하나의 목표를 위해 원팀이 된 TEAM`355`는 역대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비공식 합동작전에 돌입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짬뽕비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짬뽕비권(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짬뽕비권'과 '건즈아킴보'이다. 백수장, 조운이 출연하는 '짬뽕비권'은 중국집을 운영하던 아버지가 200년 만에 부활한 ‘흑마사’의 졸개들에게 죽임을 당한다. ‘호룡’ 역시 그들에게 죽임을 당할뻔하지만, 중국집 종업원으로 일하던 ‘아랑’에 의해 구사일생으로 살아난다. ‘흑마사’와 그의 졸개들을 피해 달아난 태기산에서 ‘호룡’은 자신이 나한파의 후예라는 사실과 가문의 비밀을 알게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건즈아킴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건즈아킴보(사진제공=MBC)
'건즈 아킴보'는 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마라 위빙이 출연한다. 낮엔 평범한 직장인, 밤엔 키보드 워리어 ‘마일즈’ 손가락 한번 잘못 놀렸다가 살인 미션을 받아버렸다?! 목숨을 걸고 싸우는 신개념 게임 ‘스키즘’ 자고 일어나니 양손에는 권총이 박히고 게임에 강제 접속이 되어버리면서 전 세계인들의 관람이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포스트카드 킬링(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포스트카드 킬링(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제프리 딘 모건, 팜케 얀센이 출연하는 '포스트카드 킬링'이다. 30년 경력의 뉴욕 베테랑 형사는 신혼여행 중인 딸이 살해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런던으로 향하고, 신체 일부가 사라진 채 잔인하게 살해된 딸을 보고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로 직접 수사에 나선다.

▲'출발! 비디오 여행' 프렌치 디스패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프렌치 디스패치(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틸다 스윈튼, 프란시스 맥도맨드이 출연하는 '프렌치 디스패치'이다. 20세기 초 프랑스에 위치한 오래된 가상의 도시 블라제 다양한 사건의 희로애락을 담아내는 미국 매거진 ‘프렌치 디스패치’ 어느 날, 갑작스러운 편집장의 죽음으로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마지막 발행본에 실을 4개의 특종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