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이시, 오늘(7일)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2 ‘언제나 사랑해’ 발매

▲케이시(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시(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케이시(Kassy)가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케이시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2 ‘언제나 사랑해’를 발매한다.

지난 2011년 발매된 제이세라 (J-Cera)의 네 번째 싱글 ‘Endless Love (엔드리스 러브)’ 타이틀곡 ‘언제나 사랑해’를 재해석한 이번 음원은 원곡자 조영수 프로듀서가 직접 리메이크 작업에 참여해 2022년 감성에 걸맞은 감성을 선사한다. 케이시 또한 리듬감 넘치는 멜로디 위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꾹꾹 담아 노래하며 듣는 이들의 설렘을 한껏 자극할 전망이다.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까지 다수의 대표곡으로 조영수와 특급 시너지를 증명한 케이시인만큼 원곡의 감동을 뛰어 넘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케이시가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의 명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11월 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프로젝트 첫 주자로 SG워너비의 ‘첫눈’을 리메이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과거와 현재의 조영수 감성을 비교해보는 것은 물론 제이세라의 ‘언제나 사랑해’와 케이시표 ‘언제나 사랑해’를 비교하며 감상하는 것도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감상 포인트다.

많은 이들의 추억의 깊이를 더할 조영수표 미디엄 템포 발라드와 설렘의 아이콘으로 돌아온 케이시와의 만남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케이시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2 ‘언제나 사랑해’는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