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양 '어디까지베란다인거예요?'ㆍ파주 운정신도시 '우리사랑이대호' 매물 소개…김대호 아나운서, 서천 '세모녀의시골로망스' 임장(홈즈)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구해줘홈즈' 이대호와 박태환이 신혼부부를 위한 고양 '어디까지 베란다인 거예요?'와 파주 운정신도시 '우리 사랑 이대호' 등 매물 소개에 나선다.

2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서천군 '세 모녀의 시골 로망스'로 임장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는 카페 상권에서 신혼집을 찾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결혼을 앞둔 6년차 장거리 커플로 예비 신부는 춘천에서 케이크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한다. 이들은 결혼 후, 카페 2호점을 낼 예정으로 카페 상권이 형성된 곳 근처에 신혼집을 찾는다고 밝혔다.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지역은 경기 서부와 서울지역으로 매물의 형태는 상관없지만, 신혼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바랐다. 또, 반려견을 위한 산책로를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와 전세 상관없이 4억 원대에서 최대 5억 원까지 괜찮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스포츠 스타 이대호와 박태환이 출격한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파주시 야당동 운정 신도시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로 인근에 운정 카페 거리가 형성되어 있다고 한다.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친 곳으로 우드&화이트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