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팝업스토어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성수 AP AGAIN과 사운드웨이브 합정점에서 팝업 스토어 'Stray Kids x SKZOO POP-UP & CAFE 'SKZOO'S MAGIC SCHOOL''(스트레이 키즈 x 스키주 팝업스토어 앤드 카페 '스키주의 마법 학교')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스트레이 키즈 팝업스토어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팝업스토어는 두 차례로 나눠진 사전 예약 당시 15분 내로 매진을 기록했고, 매장과 카페 운영 기간 동안 약 1만 4000명의 누적 방문객을 돌파해 스트레이 키즈의 인기를 입증했다. JYP는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월 7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 JYP SHOP(집샵)에서 팝업스토어 판매 제품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5월에는 부산에서 SKZOO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ZOO 팝업 스토어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 키즈 팝업스토어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한편 이들은 해외 대형 페스티벌 트리플 헤드라이너로서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7월 12일(이하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부터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까지 헤드라이너 무대를 통해 '무대 장인' 저력을 뽐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