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파묘' 베트남 韓 영화 최고 관객수→인도네시아ㆍ호주ㆍ태국 등 역대급 흥행 돌풍

▲'파묘' 스틸컷(사진제공=쇼박스)
▲'파묘' 스틸컷(사진제공=쇼박스)
천만 영화 '파묘'(제공/배급: ㈜쇼박스)가 베트남, 인도네시아, 호주, 태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베트남에서 개봉한 영화 '파묘'는 개봉 17일 만에 누적 관객수 약 223만 명을 기록, 약 215만 명을 동원한 영화 '육사오(6/45)'를 넘어 한국 영화 최고 관객수를 경신했다.

'파묘'는 개봉일 기준 박스오피스 66만 불(약 9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베트남 개봉 한국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했으며, 개봉 첫 주 302만 불(약 40억 원)의 수익을 거뒀다.

▲'파묘' 스틸컷(사진제공=쇼박스)
▲'파묘' 스틸컷(사진제공=쇼박스)
2월 28일 개봉한 인도네시아에서는 약 230만 관객을 동원하며 거침없는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3월 14일 개봉한 호주에서는 '부산행'의 기록을 넘으며 역대 한국 영화 흥행 2위에 등극했다. 3월 21일 개봉한 태국에서도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부산행', '반도'에 이어 역대 한국 영화 흥행 3위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

'파묘'는 4월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제14회 베이징국제영화제 ‘Midnight Thrill’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베이징국제영화제는 2011년 중국 북경에서 시작한 국제영화제로 상하이국제영화제와 함께 중국 내 대표적인 영화제 중 하나다.

글로벌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