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상암 콘서트 티켓팅 인터파크 서버 마비…티켓 오픈 직후 40만명 이상 대기

▲임영웅(사진=물고기컴퍼니 제공)
▲임영웅(사진=물고기컴퍼니 제공)
가수 임영웅의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팅 서버가 마비됐다.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이 오픈됐다.

앞서 2023 임영웅 콘서트 ‘IM HERO’ 티켓 오픈 당시, 빠른 속도로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기에 이번에도 양보없는 ‘피켓팅’전쟁이 펼쳐졌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 예매에 도전했지만, 이번에도 인터파크 티켓에는 수많은 인원이 접속했다. 예매 대기 인원은 8시 3분 기준 약 44만 명이 넘었다.

이날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 서버에 일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는 일도 벌어졌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
콘서트계의 역사를 새로 쓸 임영웅의 이번 콘서트는 개최 소식만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공연의 퀄리티는 높이면서도 잔디 훼손을 최소화한 좌석배치도가 공개와 동시에 궁금증과 기대감까지 극대화시켰다.

임영웅 콘서트의 좌석배치도는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 내에는 객석이 없고 기존 스탠드석만 관객석으로 안내됐다. 이는 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계획이다.

▲임영웅 상암콘서트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상암콘서트 (사진제공=물고기뮤직)
또한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돋보여 공연장을 찾을 영웅시대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 모두를 만족시키면서도 중앙무대 그리고 그라운드가 어떤 식으로 활용될지에 호기심도 자극하고 있다.

한층 더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무대 연출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과 넘사벽 비주얼, 다양한 무대가 이어질 ‘IM HERO - THE STADIUM’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