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니코드,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15위…‘첫사랑 비주얼’ 눈도장

▲유니코드(사진 제공=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유니코드(사진 제공=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전원 일본인 K-POP 신인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가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15위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2024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유니코드(에린, 유라, 하나, 미오, 수아)가 쟁쟁한 아이돌 그룹 속 15위의 영예를 얻었다.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신인 걸그룹으로 아일릿이 1위, 베이비몬스터가 3위 등을 차지한 가운데, 유니코드는 15위에 올랐다.

유니코드는 지난달 17일 데뷔 앨범 ‘Hello world code : J Ep.1’(헬로 월드 코드 : J Ep.1)으로 데뷔해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유니코드는 타이틀곡 ‘돌아봐줄래’ 무대와 함께 ‘청순·청량 시티팝’의 진수를 보여주는가 하면, ‘첫사랑 비주얼’이 돋보이는 하이틴 스타일링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고 있다.

유니코드의 타이틀곡 ‘돌아봐줄래’는 B1A4 히트곡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을 프로듀싱한 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제작에 참여하는 등 특별함을 더했다.

맑고 청아한 음색과 파워풀한 칼군무, ‘청순 시티팝’이라는 확실한 그룹 아이덴티티로 데뷔 청신호를 쏘아 올린 유니코드는 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