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하이엔드 소금쟁이' MC 출격 "의견 다르면 거침없이 싸울 것"

▲이찬원 '하이엔드 소금쟁이' MC(사진제공=KBS)
▲이찬원 '하이엔드 소금쟁이' MC(사진제공=KBS)

가수 이찬원이 '하이엔드 소금쟁이' 첫 녹화부터 '싸움닭 모드'를 예고했다.

이찬원은 오는 21일 처음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신규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출연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와 머니 트레이너 김경필이 출연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소금쟁이 게스트들을 맞이하는 '짠벤져스' MC 군단의 인생 금융 상담 현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찬원은 경제학 전공자로서 "의견이 다르다면 거침없이 싸우겠다"라는 강력한 선전 포고로 첫 녹화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는 "KBS에 동반 출연한 것은 처음"이라며 때론 예리한 분석력으로 일침을 가하고, 때론 위트 넘치는 애드리브로 긴장을 풀어주는 등 냉온탕을 오가는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양세형은 "20대 초반부터 경제 공부를 했다"라며 게스트의 잘못된 소비 포인트를 콕 짚어냈고, 김경필 트레이너 유튜브 채널의 열혈 구독자이자 새로운 수제자 후보임을 입증했다.

연예인들의 금융 멘토로 손꼽히는 조현아는 마치 자신의 일처럼 소금쟁이들의 고민에 가슴 아파하고 공감하는 다정다감한 ‘머니 참견러’로서 맹활약을 펼쳤다.

김경필 머니 트레이너는 "16년 동안 경제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정말 안타까운 사례들을 너무 많이 봤다"라고 가슴 아파하면서 "지금은 저축 금액이 적더라도 저축률을 높여야 할 골든타임이다"라고 강조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21일 오후 8시 55분 1회가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