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무열, '유퀴즈' 출격…안양예고 추억ㆍ윤승아 러브 스토리 오픈

▲'유퀴즈' 김무열(사진제공=tvN)
▲'유퀴즈' 김무열(사진제공=tvN)

배우 김무열과 최길성 검찰 수사관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김무열은 안양예고 시절부터 윤승아와의 러브스토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29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46회는 '영화보다 영화 같은' 특집으로 진행된다. 미집행자 전국 검거율 1위 최길성 검찰 수사관, 영화 '범죄도시4'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김무열이 출연한다.

죗값을 치르지 않은 미집행자 전국 검거율 1위를 달성하며 '검거의 전설'로 불리는 최길성 검찰 수사관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작은 단서 하나도 놓치지 않으며 변장까지 불사하는 그만의 검거 비법이 유재석과 조세호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그중에서도 조직폭력배 사건을 맡아 협박까지 받았던 현실판 '범죄와의 전쟁' 스토리가 몰입을 더할 전망이다. 예측할 수 없는 위험에 처할 수도 있지만 불철주야 사명감을 다하는 최길성 수사관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유퀴즈' 최길성 수사관(사진제공=tvN)
▲'유퀴즈' 최길성 수사관(사진제공=tvN)

배우 김무열도 '유퀴즈'에 출연한다. 김무열은 영화 '범죄도시4'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소회와 함께 마동석과 액션신 연기 호흡을 맞춘 비하인드를 전한다. 현장에서 직접 '마블리' 마동석과 깜짝 영상 통화를 연결한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가 오갈지 관심을 모은다.

첫 천만을 만나기까지 안 해본 일이 없다는 김무열은 과거 바디페인팅을 한 채로 카포에라 행사 알바를 했다고도 말한다. 그의 반전의 인생사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또 유재석과 학창 시절 성적을 이야기하며 반전의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집안에 빨간 딱지 붙었던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길에 들어선 계기, 윤승아와의 행복한 육아 일상 공개 등 우리가 몰랐던 배우 김무열의 이야기가 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