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조한국, 라엘, 은일, 정예찬)는 30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새 타이틀곡 명은 'GLOW'로, 트렌드지 멤버 은일, 라엘, 조한국이 직접 작사를 맡았다. 데뷔 앨범부터 직접 작사에 참여했던 트렌드지는 이번에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어김없이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국내 톱 아이돌의 히트곡을 다수 배출해 낸 Didrik Thott, Sebastian Thott, Gabriel Brandes 등 해외 뮤지션들이 작곡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트렌드지가 지난 1월 발매한 '위로위로 (Go Up)'가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재탄생 돼 네번째 트랙에 수록된다. 트렌드지만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앞서 대한민국 대표 히트곡 메이커 김형석 작곡가가 트렌드지의 새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는 소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만큼, 국내외 특급 뮤지션들과 트렌드지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된 새 싱글 앨범 'DREAMLIKE'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컴백마다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준 트렌드지가 이번엔 어떤 커리어를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데뷔 2년 만에 유럽 5개 국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트렌드지는 'DREAMLIKE' 활동과 더불어 미주, 유럽 해외 공연,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 인도네시아와 온, 오프라인 콘텐츠 제작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또 오는 7월 31일엔 일본 대형 매니지먼트 에이벡스와 손잡고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글로벌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의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는 6월 1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