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OAH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내가 다 해보고 말해줄게(I’ll Tell You)'를 시작으로 'POLAROID(폴라로이드)', 'POM POM POM(폼 폼 폼)', 'BLUSH(블러시)', '소녀…소년을 만나다(Girls love boys)', 'POM POM POM' EDM 버전까지 총 여섯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POM POM POM'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WOOAH의 카리스마와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전작인 'BLUSH'의 작곡가 라이언전을 비롯해 태민, 트와이스, 오마이걸, 강다니엘, ITZY(있지), 에스파, 아이브 등 수많은 K팝 아이돌과 협업한 유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영상을 접한 글로벌 팬들은 "WOOAH도 이제 강한 콘셉트 할 때가 됐다. 다른 멤버들 모습도 기대된다" "보자마자 강력하다" "큰 거 온다" "여기가 걸스힙합 맛집이다" "이번 앨범으로 더욱 인정받길" 등 뜨거운 댓글 반응을 보내고 있다.
'UNFRAMED'는 WOOAH가 첫 번째 미니 앨범 'JOY(조이)'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이다. 지난 4월 'BLUSH'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펼친 WOOAH는 기세를 몰아 올여름 가요계를 확실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WOOA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