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핸섬가이즈', 언론도 반했다…코미디로 극장가 밟으실 '수수수퍼 다크호스'

▲'핸섬가이즈' 리뷰 포스터(사진제공=NEW)
▲'핸섬가이즈' 리뷰 포스터(사진제공=NEW)

영화 '핸섬가이즈'(제공/배급: NEW)를 향한 언론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NEW는 14일 영화 '핸섬가이즈'의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이날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는 지난 11일 언론배급시사회 이후 쏟아진 언론의 뜨거운 호평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는 재필, 상구, 미나(공승연), 최 소장(박지환), 남 순경(이규형)이 등장해 시선을 끈다. 재필은 씹어 먹을 듯한 기세로 도끼를 들고 있고, 상구는 장발을 휘날리며 애착 반려견 '봉구'를 들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여기에 미나는 다소 곤란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가리키고, 최 소장과 남 순경은 무언가를 보고 잔뜩 놀란 모습으로 등장해 폭소를 유발한다.

코믹한 비주얼과 더불어 '핸섬가이즈'를 향한 언론의 반응은 색다른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코미디로 극장가 밟으실 수수수퍼 다크호스', '느슨해진 영화계에 긴장감 주는 작품' 등 '핸섬가이즈'를 올여름 흥행작으로 예상하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웃음X액션X오싹' 오감 자극 종합선물세트', '기막힌 대환장! 여기가 개콘인가요', '살벌한 웃음 폭격!', '웃다가, 소리지르다 보면 러닝타임 101분 순삭!' 등 '핸섬가이즈'의 타율 높은 웃음을 칭찬하는 문구도 흥미를 끈다.

또 '예측하기 어려운 웃음과 순도 높은 힐링',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완성해 낸 '대환장 파티'처럼 영화의 예측불가한 전개에서 발생하는 유쾌하고 신선한 매력을 향한 칭찬도 인상적이다.

매체의 호평을 이끌어낸 '핸섬가이즈'는 신선한 스토리와 장르적 매력, 이를 더욱 빛낸 배우들의 완벽한 열연, 독보적 캐릭터의 등장과 케미의 진가로 올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핸섬가이즈'는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