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웃으면 안 되는 변우석 생일파티'(사진=유튜브 채널 '유병재')
배우 변우석이 유병재 유튜브 채널의 대표 콘텐츠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에 출연했다.
유튜브 채널 '유병재' 측은 20일 '웃으면 안되는 변우석 생일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생일파티에는 배우 이동휘, 개그맨 신기루, 손민수 등 다양한 게스트가 분장을 한 채 참여해 분위기를 띄웠다.
변우석은 모델 출신다운 비율과 카리스마로 마지막에 등장했다. 그는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했고, 참석자들의 분장에 웃음을 참으려고 안간힘을 썼다.
사회를 맡은 유병재는 변우석을 향해 "실제로 처음 봤는데, 가까이서 보니 아우라가 대단하다"라고 감탄했다. 변우석은 실제 키를 묻는 질문에 "187cm 아니고 190cm입니다"라고 답했고, 앉은 변우석과 서 있는 유병재의 키가 비슷하게 잡혀 웃음을 자아냈다.

▲'웃으면 안 되는 변우석 생일파티'에 참석한 배우 이동휘(사진=유튜브 채널 '유병재')
배우 이동휘는 게스트로 참석해 변우석을 웃겼다. 그는 "형도 여기 왜 와 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네가 너무 축하받을 자격이 있는 친구라 함께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곧 개봉할 영화 '메소드 연기' 때 네가 꼭 와줬으면 좋겠다"라고 사심을 드러내 재미를 더했다.
변우석은 생일파티 소감으로 "모두가 분장까지 하고 와줘서 정말 감사하다. 오늘은 정말 행복한 생일이었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