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수아, 인도네시아 ‘라기-라기 테니스 인터내셔널’ 출전

▲홍수아
▲홍수아
배우 홍수아가 9일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라기-라기 테니스 인터내셔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라기-라기 테니스 인터내셔널’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기업 RANS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글로벌 스포츠 축제로, 단순한 경기 이상의 화려한 연예인 라인업과 예능적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테니스 이벤트다.

특히 이번 대회의 주최자이자 인도네시아 국민 스타인 라피 아마드는 높은 대중적 인지도를 자랑하는 인물로, 그가 직접 참가하는 경기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그의 경기가 중계된 유튜브 스트리밍이 조회수 595만뷰를 기록하며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홍수아
▲홍수아
홍수아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 대표로 라피 아마드와의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평소 테니스를 즐기며 수준급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홍수아는 국내에서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여자 연예인 최초로 구력 3년 만에 전국 대회인 KTA 생활체육 테니스 ‘물 맑은 양평 테니스대회’ 개나리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국화부에 등극했다. 또 작년 10월 KATA ‘제천 시장배’에서도 우승을 거머쥐며 전국 대회에서의 두 번의 우승을 기록했다.

MBN 테니스 예능 프로그램 ‘내일의 내일은 위닝샷’에서 팀의 주장으로 활약하며 남다른 경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홍수아는 “테니스는 제게 오랜 취미이자 도전의 연속이었다. 이번에 인도네시아에서 멋진 무대를 펼치고 팬들과 소통할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 좋은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라기-라기 테니스 인터내셔널’은 오는 2월 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실내 테니스 센터에서 개최된다. 대회 당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도 함께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