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플팰리스2 유혜원(사진제공=Mnet)
Mnet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지난 5일 베일을 벗은 1회 방송에서는 결혼에 진심인 싱글남녀 60인의 첫 만남과 함께,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픽' 버튼을 누르는 ‘스피드 트레인’이 펼쳐진 가운데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화제성을 자랑하는 각양각색 캐릭터들이 눈에 띄고 있다.
19번 출연자 모델 유혜원은 아직 ‘스피트 드레인’에 오르지 않은 상황임에도 남다른 존재감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1회 방송에서 유혜원은 집안의 가장이자 K-장녀로서 쉼없이 일해야 했던 가정사를 고백하며 ‘커플팰리스2’에서 결혼 상대를 찾고 싶은 바람을 전했다.
특히 “나쁜 남자, 인기 많은 남자 말고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는 게 꿈”이라는 소망을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유혜원이 스피드 트레인에서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방송 말미에는 유혜원의 등장과 함께 남자들이 환호하는 모습이 담겨 그녀가 ‘커플팰리스2’에서 운명의 짝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커플팰리스2 오신다(사진제공=Mnet)

▲커플팰리스2 맥대디(사진제공=Mnet)
Mnet ‘커플팰리스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