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 콘셉트 포토(사진제공=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제니(JENNIE)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는 4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일 0시(한국시간) 공개되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의 타이틀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우주복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Ruby'는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으로, 제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앞서 제니는 'ZEN'(젠) 뮤직비디오와 'Love Hangover (feat. Dominic Fike)'(러브 행오버), 'ExtraL (feat. Doechii)'(엑스트라L) 음원을 선공개했다.
'Ruby' 앨범과 전체 음원은 오는 7일 발매되며, 타이틀곡 'Like JENNIE'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오후 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제니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에는 'Intro : JANE with FKJ', 'Like JENNIE', 'start a war' 등 총 15곡이 수록됐다. 특히 두아 리파, 도미닉 파이크, 도이치, 차일디시 감비노, 칼리 우치스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바이닐 앤 플라스틱에서 제니의 첫 솔로 정규 앨범 'Ruby'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Rubify(루비파이)'가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