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식스센스 시티투어'에서 배우 장동윤이 '비밀스러운 예비 사업가' 신사동 김치찌개 맛집에서 일하는 시크릿 징거(정하나)를 만난다.
6일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4회에서는 서울 강남 투어가 펼쳐진다. 이날 출연진들은 SNS에서 핫한 세 명의 인물 중 가짜 환승 인생을 살고 있는 주인공을 가려낸다.
앞서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는 지금까지 진행된 세 번의 시티투어에서 딱 한 번 가짜 찾기에 성공하며 제작진과 1 대 2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 '식스센스' 시즌1에 출연해 정답을 맞힌 경험이 있는 배우 장동윤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지금까지 인기 맛집들을 찾아다녔던 출연진들은 '네가 왜 거기서 나와?'를 주제로 SNS를 달군 신사동의 비밀스러운 예비 사업가, 청담동 허무한 일식 셰프, 게임의 신 중 꾸며진 가짜를 찾는다고 해 흥미를 끈다.
특히 유명 김치찌개 '큰남비집'을 방문한 출연진들 앞에 예상치 못한 아는 얼굴,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징거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은이는 "진짜 네가 왜 여기서 나와?"라며 진심으로 놀라 과연 어떤 이들을 만나게 될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이 "어렵다, 오늘 또 어렵다!"라고 할 정도로 역대 최고난도를 자랑해 또 다른 레전드 탄생을 예감케 한다. 정답 발표 후에는 미미가 "시청자분들 놀라시겠다", 장동윤이 "업그레이드가 엄청 됐다"고 하는 등 충격에 빠진 반응이 이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