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8일과 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5 팬콘 ‘WELCOME TO THE HIGH-MART(웰컴 투 더 하이-마트)’를 개최했다.

우수직원의 덕목을 갖추기 위해 하이라이트는 개인전과 팀전을 오가며 상품 이름 맞히기부터 물건 진열, 돈 세기 등 각양각색 미션을 수행했다.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친숙한 아이템을 활용한 게임들이 양일 공연 별로 다르게 펼쳐졌다. 특히 네 멤버는 열정 가득한 승부욕과 더불어 남다른 운동 신경과 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마지막 게임에서는 공연 MD를 비롯한 풍성한 역조공 선물을 관객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윤두준이 노래방 리모컨을 누르는 흥미진진한 연출로 이어진 ‘아름다운 밤이야’,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ODY(바디)’ 등 히트곡 무대가 연달아 떼창과 환호를 이끌었다. 이 밖에도 멤버들이 각자 직함에 따라 맛깔나는 캐릭터 연기를 펼친 브릿지 영상, 퇴근을 준비하는 콘셉트의 쿠키 영상이 막간 즐거움을 선물했다.
앙코르 타임에서는 객석과 플로어에서 다시 깜짝 등장한 하이라이트가 ‘Freeze(프리즈)’에 이어 ‘V.I.U(뷰) (Very Important U)’, ‘Lovely Day(러블리 데이)’, ‘잘 자요’를 불러 마지막까지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공연 말미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하이라이트의 4월 컴백 소식이 처음 밝혀졌다. 이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오는 4월 16일 새 앨범의 신곡을 선공개하고, 4월 28일 본 앨범을 발매하며 정식 컴백한다. 이와 함께 최초로 공개된 아련한 분위기의 선공개곡, 힙한 스타일의 새 타이틀곡 일부 구간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팬콘을 성황리에 마치며 새해 완전체 행보의 포문을 힘차게 연 하이라이트가 1년여 만의 컴백 활동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