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니와 오빠들' (사진제공=MBC)
4월 4일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바니(노정의 분)와 황재열(이채민 분), 차지원(조준영 분)의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커플 포스터를 공개, 달콤한 무드에 시선이 쏠리고 있는 것.
앞서 로맨스 최적화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포스터들로 설렘 지수를 고조시킨 가운데 이번 커플 포스터에서는 바니와 황재열 그리고 바니와 차지원의 두근거리는 밀착 순간과 그 사이에 움트게 될 감정을 예고해 설렘을 배가하고 있다.

▲'바니와 오빠들' (사진제공=MBC)
그런가 하면 차지원은 부드러운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눈을 감고 있는 바니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만든다. 여기에 “친한 오빠에서 남자친구로?”라는 바니의 말에서는 차지원을 오빠로만 생각하던 바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선후배 관계에서 한 단계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츤데레의 진가를 보여줄 황재열과 빈틈없는 다정함으로 여심을 꽉 잡을 차지원, 그리고 이 두 오빠들의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으로 하여금 고민에 빠질 바니의 예인대학교 캠퍼스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심장을 요동치게 만드는 청춘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 작품. 누적 1억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오는 4월 4일(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