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가 봄을 맞이한다.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4월 26일과 27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8층 롯데콘서트홀에서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 WITH 미라클라스'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팬엔터테인먼트가 공연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 공연 영상 콘텐츠 제작사 위즈온센과 함께하는, 드라마 제작사 최초로 자사 OST IP를 활용한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넷플릭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폭싹 속았수다'를 비롯해 '겨울연가', '사랑의 온도', '동백꽃 필 무렵' 등 팬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드라마 OST를 클래식 연주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팬텀싱어' 시즌2 준우승팀 미라클라스(MIRACLASS)가 OST 가창자로 참여해 한층 풍성한 무대를 꾸미는 것. OST 팬들은 물론 미라클라스의 팬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 WITH 미라클라스'는 한류 열풍의 시작을 알린 '겨울연가'부터 최근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폭싹 속았수다'까지, 한국 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팬엔터테인먼트 드라마들 OST의 감동을 클래식 선율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특히 라이브러리컴퍼니는 히사이시 조,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을 제작해 온 만큼, 이번 클래식 콘서트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강다니엘 : 퍼스트 퍼레이드', '영웅 : 라이브 인 시네마', '엘리자벳 : 더 뮤지컬 라이브' 등 콘서트 및 뮤지컬 실황 콘텐츠 제작과 유통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위즈온센이 공동투자사로 참여한다.
팬엔터테인먼트는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 WITH 미라클라스'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IP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전개할 계획. 이들은 최근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신화를 써낸 미디어캐슬 인수는 물론 영화 '오디션109', '겨울연가 극장판', '커미션' 등의 투자 및 제작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 WITH 미라클라스' 티켓은 2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롯데콘서트홀에서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