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3초 손흥민' 예비 신랑과 결혼을 앞둔 배우 남보라와 그의 가족들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26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86회는 '밥'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5월의 신부가 될 장녀의 아이콘 배우 남보라와 가족들이 입담을 뽐낸다.
13남매 대가족의 장녀인 배우 남보라는 형제들과 함께 '유퀴즈'를 찾는다. 20년 전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던 모습으로 감동을 안겼던 남보라가 어느덧 5월의 신부가 되어 어엿하게 성장한 동생들과 반가운 근황을 공개한다.
유재석과도 인연이 있었던 동생의 깜짝 근황을 비롯해 "언니가 결혼 못할 줄 알았다"라는 동생의 폭탄 발언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남보라와 '3초 손흥민' 닮은꼴이라는 예비신랑의 연애 풀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수능의 살아있는 역사라고 불리는 남보라 모친의 에피소드, 남보라가 집에 가면 막내가 버선발로 뛰어오는 사연 등이 흥미를 안길 예정이다. 장녀의 아이콘인 남보라는 배우 활동을 하면서도 동생들의 뒷바라지를 해준 사연을 공개해 감동을 전한다.
동생들은 남보라를 '제2의 부모'라고 부르며 진심이 담긴 편지를 공개해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5월의 신부가 되는 남보라와 함께 따스한 대가족의 감동 스토리를 본 방송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