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맨인유럽2025' 박지성·에브라·씨잼철·바밤바, 이재성&홍현석 서포트 위해 집 방문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원본보기▲'맨인유럽 2025' 이재성, 홍현석 만난 박지성, 에브라(사진제공=STUDIO X+U)
▲'맨인유럽 2025' 이재성, 홍현석 만난 박지성, 에브라(사진제공=STUDIO X+U)

'맨인유럽 2025'에서 이재성, 홍현석을 박지성, 에브라, 씨잼철, 바밤바가 만난다.

27일 채널A에서 방송하는 '맨인유럽(Man in Europe) 2025'에서는 박지성, 에브라, 씨잼철, 바밤바가 FSV 마인츠 05에서 활약 중인 이재성의 집을 방문한다.

'마인츠 듀오' 이재성과 홍현석은 대선배들의 방문을 격하게 환영했으며, 박지성은 후배들을 위해 직접 닭백숙을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집을 구경하던 중 바밤바는 이재성의 가족사진을 발견하고 아이가 둘이나 있냐며 부인을 애타게 찾았지만, 씨잼철이 "조카 사랑으로 유명하다"고 대신 해명한다.

패션 이야기가 나오자 홍현석은 "패션에 관심이 없다"고 말하고, 이재성은 "박지성 선배님과 같다. 선배님처럼 있는 거 그냥 입는 스타일"이라며 대선배를 저격했다. 씨잼철이 "이재성 선수도 패션으로 유명하지 않은데..."라고 지적했고, 이재성은 "(홍)현석이보다는 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더 나아가 씨잼철이 "그 이야기는 박지성 선수보다 위라는 건가?"라고 몰아가자, 이재성은 "그런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오늘 보니까 많이 좋아지셨네요?"라며 박지성의 패션을 뒤늦게 인정해 폭소를 자아낸다.

박지성의 특급 요리와 축구선수 이후의 삶을 계획하는 이재성의 속마음, 에브라가 한국 코리안리거에게 전하는 조언은 '맨인유럽 20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26일과 27일 U+tv,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맨인유럽 20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