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18일 컴백' 우디, 신곡 'In Me' M/V 티저 공개

▲우디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우디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우디(Woody)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n Me(인 미)'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우디는 지난 13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디는 트렌디한 음색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단숨에 몰입감을 높였다. 소파와 무드등, 오디오와 같은 오브제들은 빈티지한 감성을 한층 끌어올렸고, 시원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우디의 목소리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우디 'In Me' M/V 티저(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우디 'In Me' M/V 티저(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파도처럼 밀려오는 너라서 / 멈출 수가 없어 그게 너라서" 등 흘러나오는 가사가 우디의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우디는 지금껏 선보였던 분위기와는 또 다른 새로운 무드로 음악 팬들을 만날 것을 예고하며 공개될 곡을 향한 궁금증도 자극했다.

'In Me'는 지난 3월 김건모의 대표곡 '어제보다 슬픈 오늘'을 리메이크하며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자리매김한 우디가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위태롭고 흔들리던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설레고, 기쁘고, 주체할 수 없이 깊은 사랑에 빠져들어가는 마음을 담아냈다.

한편 우디의 새 싱글 'In M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