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츠투하츠, 칼각 퍼포먼스 화제

포켓몬과 함께한 'Pretty Please' 무대

▲하츠투하츠 'Pretty Please' 무대(사진=각 방송화면 캡처)
▲하츠투하츠 'Pretty Please' 무대(사진=각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신곡 'Pretty Please'를 통해 독보적인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6~28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방송 무대와 Mnet의 유튜브 채널 M2 'MOVE TO PERFORMANCE'를 통해 첫 미니앨범 'FOCUS' 수록곡 'Pretty Please'를 공개했다. 무대에서는 양팔을 하늘로 뻗는 동작, 멤버들이 짝을 지어 손을 맞잡는 장면, 꽃과 하트 모양을 형상화한 구성 등 하츠투하츠의 '칼각 안무'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음악방송 무대는 'Pretty Please' 뮤직비디오에 이어 포켓몬 시리즈 신작 'Pokémon LEGENDS Z-A'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졌다. 피카츄, 치코리타, 뚜꾸리, 리아코가 등장하는 화려한 무대 세트는 꽃으로 채운 정원을 연상케 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했다.

또한 멤버 지우는 지난 28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지우는 한복 차림으로 등장해 차분한 진행 실력과 단아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10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 4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Pretty Please' 무대를 이어가며, 10월 20일 첫 미니앨범 'FOCUS'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