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 10주년 스페셜 앨범 미리 듣기 오픈

타이틀곡 'ME+YOU' 하이라이트 공개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그룹 트와이스가 'ME+YOU'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텐: 더 스토리 고즈 온)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은 스니크 피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E+YOU'를 비롯해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에서 멤버들이 각각 선보인 솔로곡까지 총 10트랙이 수록됐다. 나연, 정연, 모모는 각각 'MEEEEEE', 'FIX A DRINK', 'MOVE LIKE THAT'을 부르고, 사나와 지효, 미나는 각각 'DECAFFEINATED', 'ATM', 'STONE COLD'를 가창했다. 또한 다현, 채영, 쯔위의 솔로곡인 'CHESS', 'IN MY ROOM', 'DIVE IN'도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ME+YOU'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가사 작업에 아이디어를 보탰으며, K팝 대표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팬들에게 전하는 깊은 메시지가 녹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18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5 팬미팅 '10VE UNIVERSE'(러브 유니버스)를 열고 팬들과 데뷔 10주년을 자축한다. 현장은 오프라인 공연과 더불어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은 10월 10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