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6집 'Beat It Up', 일곱 멤버 성장 서사 담았다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NCT DREAM은 오는 11월 17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비트 잇 업)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Beat It Up'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고 백 투 더 퓨처)는 '시간의 방향'을 테마로 NCT DREAM의 과거와 현재를 되짚었고, 새 미니앨범 'Beat It Up'은 '시간의 속도'를 주제로 한층 더 빠르고 강렬하게 나아가는 일곱 멤버의 성장 서사를 담는다. NCT DREAM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속도로 한계를 깨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2016년 8월 데뷔한 NCT DREAM은 글로벌 히트곡과 스타디움 투어, 연이은 밀리언셀러 기록을 통해 'K팝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세대를 아우르는 청량한 음악과 에너지로 사랑받아온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챕터를 예고하며 또 한 번의 변화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의 미니 6집 'Beat It Up'은 11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27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