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발매 'TUNNEL VISION' 믹스 트랙 영상 공개

▲ITZY(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가 독창적인 방식으로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ITZY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IX-TRACK’(믹스-트랙)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오는 11월 10일 발매되는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의 티저 콘텐츠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 등 총 6곡의 인스트루멘털 사운드를 믹스해 구성됐다. 특히 일부 구간의 곡명은 베일에 가려져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ITZY 새 미니앨범 믹스-트랙(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발매한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 이후 약 5개월 만의 컴백작이다. ITZY는 ‘TUNNEL VISION’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정선과 몰입감 높은 퍼포먼스로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저력을 다시금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은 1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발매 당일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함께 컴백을 기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