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WISH 단독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가 시작된다.
NCT WISH는 3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 'INTO THE WISH : Our WISH'의 막을 올린다. 데뷔 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추가 공연이 편성되고, 시야제한석까지 매진되는 등 NCT WISH의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은 'INTO THE WISH : Our WISH'라는 타이틀처럼 청량하고 네오한 감성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NCT WISH는 대표곡은 물론 새 무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자신들만의 서사를 풀어내며, 관객을 꿈과 소망의 세계로 초대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2·3회차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와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NCT WISH는 일본 9개 도시 24회 프리 데뷔 투어, 한국 5개 도시 13회 팬미팅 투어, 아시아 14개 지역 25회 투어 등 총 62회에 달하는 공연을 통해 탄탄한 무대 경험을 쌓아온 만큼, 이번 무대에서는 성장과 완성도를 겸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NCT WISH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이시카와·히로시마·카가와·오사카·홋카이도·후쿠오카·아이치·효고·도쿄)을 비롯해 홍콩,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마카오, 방콕, 자카르타 등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