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전원 작사 참여→뎀 조인트·KENZIE와 의기투합

ITZY가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ITZY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TUNNEL VISION'을 비롯한 신보 수록곡 'Focus', 'DYT', 'Flicker', 'Nocturne', '8-BIT HEART'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나선형 그래픽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번 영상은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에미넴, 리한나 등과 협업한 미국 프로듀서 뎀 조인트(Dem Jointz), K팝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ITZY 멤버 전원이 1번 트랙 작사에 참여해 팀의 메시지를 직접 담았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TUNNEL VISION'은 웅장한 사운드와 다섯 멤버의 레이어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집중과 몰입의 감정을 음악적으로 표현했다. 수록곡들은 신스팝, UK 개러지, 힙합, 일렉트로 하이퍼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ITZY 특유의 음악적 색채를 확장한다.
또한 ITZY는 세 번째 월드투어 'TUNNEL VISION'을 2026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며 글로벌 활동의 신호탄을 쏜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은 1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