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ITZY, 새 앨범 스포일러

멤버 전원 작사 참여→뎀 조인트·KENZIE와 의기투합

▲ITZY 콘셉트 포토(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 콘셉트 포토(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가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ITZY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TUNNEL VISION'을 비롯한 신보 수록곡 'Focus', 'DYT', 'Flicker', 'Nocturne', '8-BIT HEART'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나선형 그래픽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번 영상은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에미넴, 리한나 등과 협업한 미국 프로듀서 뎀 조인트(Dem Jointz), K팝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ITZY 멤버 전원이 1번 트랙 작사에 참여해 팀의 메시지를 직접 담았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ITZY 앨범 스포일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 앨범 스포일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TUNNEL VISION'은 웅장한 사운드와 다섯 멤버의 레이어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집중과 몰입의 감정을 음악적으로 표현했다. 수록곡들은 신스팝, UK 개러지, 힙합, 일렉트로 하이퍼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ITZY 특유의 음악적 색채를 확장한다.

또한 ITZY는 세 번째 월드투어 'TUNNEL VISION'을 2026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며 글로벌 활동의 신호탄을 쏜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은 1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진행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