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정우, 달콤한 솔로 데뷔

28일 첫 솔로 싱글 'SUGAR' 발매

▲NCT 정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정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정우가 설탕 만큼이나 달콤한 첫 솔로 싱글 'SUGAR'를 발매한다.

정우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과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SUGAR'를 공개한다. 정우의 첫 번째 솔로 싱글이라는 점에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NCT 정우 'SUGAR' 티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정우 'SUGAR' 티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신곡 'SUGAR'는 스윙감 있는 드럼과 위트 있는 베이스라인, 부드럽고 캐치한 멜로디가 중심을 이루는 팝 트랙이다. 미니멀한 전개로 시작해 점차 감정선을 고조시키는 구성으로, 정우의 음색이 그루브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끈다. 가사엔 함께한 시간과 앞으로의 기다림 모두가 달콤하길 바라는 메시지가 담겼으며, 팬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핵심 서사로 자리한다.

정우는 NCT, NCT 127, NCT U, NCT 도재정 활동을 통해 글로벌 존재감을 쌓아 왔다. 맑은 미성의 보컬과 퍼포먼스 역량, 뚜렷한 비주얼과 피지컬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보여온 만큼 이번 솔로 싱글을 통해 펼칠 새로운 색깔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정우는 같은 날 오후 3시와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 팬미팅 'Golden Sugar Time'을 연다.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자리로, 신곡 발표와 함께 의미 있는 하루가 될 전망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