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팬미팅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단독 팬미팅 추가 좌석을 오픈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두 번째 공식 팬미팅 추가 좌석 티켓을 판매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026년 1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두 번째 공식 팬미팅 'XCLUSIVE PARTY'(엑스클루시브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앞서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추가 좌석 개방을 결정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XCLUSIVE PARTY'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무대로 팬덤 '빌런즈'와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6일 데뷔 4주년을 맞이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저희의 성장은 모두 빌런즈 덕분"이라며 "지나온 시간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더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내년 1월 팬미팅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같은 달 데뷔 후 첫 일본 단독 공연인 'The New Xcene(더 뉴 신)'을 개최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두 번째 공식 팬미팅 추가 좌석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과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