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9 인성(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인성은 14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1집 ‘Crossfade:’(크로스페이드:) 발매 기념 미니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 미니 라이브는 앨범 발매 직후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남겼다.
인성은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Mute is Off’(뮤트 이즈 오프)를 오프닝 곡으로 선정, 풍부한 성량과 섬세한 표현력, 밴드 사운드로 무대를 꽉 채우며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딱딱한 느낌보다는 즐기는 공연으로 준비했다.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들려주고 싶었다”라고 미니 라이브를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SF9 인성(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이날 인성은 타이틀곡 ‘Mute is Off’를 비롯해 ‘사랑하려는 중’, ‘만찬가’, ‘네가 물든 기억’, ‘넌 그때 거기, 난 지금 여기’까지,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을 올 밴드 라이브로 선사하며 다채로운 보컬 스펙트럼을 제대로 입증했다. 그는 이번 미니 라이브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SF9 인성(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한편 미니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친 인성은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친다. 이날 신곡 ‘Mute is Off’를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것에 이어, 앞으로 다양한 음악방송, 콘텐츠,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