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레저, 교세라 돔 피날레 ‘쿠팡플레이’ 생중계

▲트레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TREASURE)가 일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을 쿠팡플레이 단독 생중계로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가 오는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SPECIAL in KYOCERA DOME OSAK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둘째 날인 11일 공연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국내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아쉽게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돔 규모에 걸맞은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와 전석 매진을 기록한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울림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트레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특히 교세라 돔 오사카는 수만 명을 수용하는 일본의 대형 공연장으로, 트레저는 이번 공연을 통해 이곳에만 벌써 세 번째 입성하며 현지 내 탄탄한 인기를 재입증했다. 지난해 10월부터 이어온 일본 투어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는 피날레 무대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트레저의 교세라 돔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권은 22일 오전 9시부터 쿠팡플레이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14개 도시, 27회차에 달하는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을 전개하며 글로벌 무대를 누비고 있다. 이번 투어를 통해 방콕 내셔널 스타디움까지 섭렵한 이들은 명실상부한 '공연형 아티스트'로서 세계적인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