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연애4' 스페셜(사진제공=티빙)
현커 탄생으로 마무리 된 '환승연애4'가 미공개 에피소드 스페셜 편을 선보인다.
티빙 '환승연애4'는 28일 저녁 6시, 남녀 입주자들의 숨겨진 매력을 담은 스페셜 편을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편에서는 서울 환승 하우스에서의 첫 만남부터 일본 가마쿠라 하우스까지 이어진 여정의 뒷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X(전 연인)와 NEW(새로운 인연) 사이의 서사뿐만 아니라, 입주자들 간의 끈끈한 워맨스와 브로맨스 등 우정의 순간들이 집중 조명될 예정이다.
특히 방송 당시 화제가 됐던 입주자들의 '먹방' 비하인드가 기대를 모은다. 유독 라면을 즐겨 먹었던 모습 외에도 하우스 안을 풍성하게 채웠던 다양한 요리 메뉴와 입주자들의 반전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일상 속 해프닝도 재미를 더한다. "싸이월드가 뭐예요?"라는 질문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우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입주자들끼리만 공유했던 은밀한 상황들이 연이어 드러나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스튜디오를 지켰던 4MC 이용진, 사이먼 도미닉, 김예원, 유라의 리액션도 관전 포인트다. MC들은 미공개 에피소드가 풀릴 때마다 유쾌한 반응을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는 후문이다.
입주자들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환승연애4' 스페셜 편은 28일 저녁 6시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편 전 회차 또한 티빙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