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하온·플로우식·로얄44·태국 래퍼 밀리, '쇼미더머니12' 불구덩이 미션 등판

▲'쇼미더머니12' 3회(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12' 3회(사진제공=Mnet)

김하온, 플로우식, 태국 국적의 래퍼 밀리, 노선, 로얄 44, 밀리맥스 등 '쇼미더머니12' 불구덩이 미션에 등판한다.

29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12' 3회에서는 60초 랩 미션이 지난주에 이어 이어진다. 이번 미션은 신예부터 네임드 래퍼, 글로벌 스타들이 총출동해 역대 시즌 중 가장 다양한 스타일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등래퍼2' 우승자 출신 김하온이 불구덩이 무대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무반주 랩 미션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던 태국의 슈퍼스타 밀리와 다시 한번 도전장을 내민 플로우식 등 글로벌 래퍼들의 생존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신예들의 반격도 거세다. 노선, 로얄 44, 밀리맥스 등 예선부터 눈도장을 찍은 실력파 신예들이 올 패스를 목표로 무대를 펼친다. 이미 온라인상에서는 트레이비, 정준혁 등 새롭게 주목받는 래퍼들을 향해 "스타의 자질이 느껴진다", "음원이 기대된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글로벌 참가자들의 활약이 담겨 열기를 더했다. 특히 밀리는 해당 영상에 "밀리 여기 있어요.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는 댓글을 직접 남기며 팬들과 소통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Mnet과 티빙에서 방송되며, 티빙 오리지널 '야차의 세계'는 토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