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카이, 뮤지컬 앨범 발매…‘베토벤’부터 ‘엘리자벳’까지

▲카이(사진제공=EMK엔터테인먼트)
▲카이(사진제공=EMK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 카이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는 2일 "카이가 오는 2월 10일 5집 앨범 ‘KAI ON MUSICAL Part.2’를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애범은 카이가 출연해 사랑받았던 작품들의 대표 넘버는 물론, 처음으로 선보이는 넘버와 새로운 편곡의 넘버까지 한 장의 앨범 안에서 뮤지컬 무대의 감동과 생생한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완성한 기록이다.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의 ‘당신의 눈’을 비롯해 뮤지컬 ‘베토벤’, ‘엘리자벳’, ‘한복 입은 남자’, ‘프랑켄슈타인’ 등 총 8곡의 넘버가 최정상 뮤지컬 배우 카이의 클래식한 보이스로 재탄생해 무대의 기억을 다시금 소환하는 여정을 선물할 예정이다.

KAI ON MUSICAL Part.2’는 뮤지컬 배우 카이가 들려주는 진정한 무대의 이야기이자, 뮤지컬이 가진 예술적 울림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여기에 글로벌 뮤지컬 팬덤을 자랑하는 김준수와 슈퍼주니어 규현이 지원사격에 나서 이번 앨범에 의미를 더했다. 또 앨범으로만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넘버와 카이가 독일어 버전으로 부른 뮤지컬 넘버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뮤지컬 팬들에게는 공연장에서 느낀 감동을 재현하고, 뮤지컬 음악을 처음 접하는 리스너들에게는 뮤지컬의 매력을 발견하는 첫걸음을 제공할 전망이다.

2011년 데뷔 이후 ‘지킬 앤 하이드’, ‘벤허’, ‘팬텀’ 등 대형작의 주역으로 활약해 온 카이는 성악 전공자다운 탄탄한 가창력으로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최근 일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그는 현재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한복 입은 남자’를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다.

카이의 신보 ‘KAI ON MUSICAL Part.2’의 예약 판매는 2일 정오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시작된다. 전체 음원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