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채정안, 선한 영향력 실천…위키코리아에 1000만원 기부

위기 청소년·미혼모 위해 사용될 예정

▲채정안 위키코리아에 1000만원 기부(사진제공=키이스트)
▲채정안 위키코리아에 1000만원 기부(사진제공=키이스트)

채정안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5일 채정안이 지난 3일 사단법인 '위키코리아'에 1,000만원을 기부하고, 봉사 활동 현장을 직접 찾아 일손을 도왔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위기 청소년과 자립 준비 청년, 미혼모를 위한 생필품 지원 서비스인 '위켓 배송' 및 교육관 설립에 사용된다. 채정안은 매달 150명에게 전달되는 '위켓 박스(생계 지원 상자)' 후원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달하기로 했다.

채정안은 기부에 그치지 않고 설 연휴 전 배송될 위켓 박스 포장 현장을 방문했다. 그는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박스를 채우며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현장의 온기를 더했다.

채정안은 이번 활동에 대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 싶어 기부와 봉사에 참여했다"라며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채정안이 후원한 위키코리아는 2023년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자립 준비 청년 등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이들을 돕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채정안은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방송되는 tvN 예능 '나만의 시크릿 나비효과'에서 메인 MC를 맡아 건강 지식을 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