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랙핑크, 미니 3집 베일 벗었다…타이틀곡 'GO'

YG "가장 빛나는 블랙핑크의 현재 담은 앨범"

▲블랙핑크 미니 3집 트랙리스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미니 3집 트랙리스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가 3년 5개월 만에 'GO'로 돌아온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가 3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미니 3집 'DEADLINE'은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선공개곡 '뛰어(JUMP)'를 비롯해 타이틀곡 'GO', 'Me and my', 'Champion', 'Fxxxboy' 등이 수록됐다.

이번 신보는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가 오랜 기다림 끝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YG 측은 멤버 네 명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한층 확장한 5개 트랙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앨범 분위기를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다채로운 빛을 내는 검은 모래와 그 위로 피어오르는 몽환적인 연기가 묘한 긴장감을 연출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YG 측은 "'DEADLINE'이라는 제목처럼 되돌릴 수 없는 최고의 순간들과 가장 빛나는 블랙핑크의 현재를 담아낸 앨범"이라며 "다섯 트랙 모두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라고 강조했다.

블랙핑크는 최근 16개 도시에서 33회에 걸쳐 진행된 월드투어 'DEADLIN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 입성하는 등 세계 주요 도시의 스타디움 공연장을 매진시키며 압도적인 위상을 증명했다.

블랙핑크의 미니 3집 'DEADLINE'은 오는 27일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