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알파드라이브원 리오·준서, '뮤직뱅크' 스페셜 MC 출격

▲알파드라이브 리오, 준서(사진제공=웨이크원)
▲알파드라이브 리오, 준서(사진제공=웨이크원)

알파드라이브원의 리오와 준서가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나서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알파드라이브원의 리오와 준서는 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MC를 맡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진행에 도전하는 두 멤버는 특유의 에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생방송을 이끌 예정이다.

리더 리오와 맏형 준서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원팀' 시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활기찬 에너지를 지닌 리오와 차분하고 섬세한 준서의 조합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진행뿐만 아니라 알파드라이브원으로서 무대도 함께 꾸민다. 지난 1일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활약한 멤버 상원에 이어 리오와 준서까지 연달아 주요 음악방송 마이크를 잡으며 알파드라이브원의 가파른 상승세를 입증했다.

최근 미니 1집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으로 활동 중인 알파드라이브원은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데뷔 4주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화제성을 유지하며 '초대형 신인'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 리오와 준서가 스페셜 MC로 활약하는 '뮤직뱅크'는 6일 오후 5시 25분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