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검 매직컬' 박보검, 무주 이발소 샴푸 도중 대위기

▲'보검매직컬' 2회(사진제공=tvN)
▲'보검매직컬' 2회(사진제공=tvN)

'보검매직컬' 박보검이 무주 이발소를 개업한 가운데, 샴푸 도중 '워터밤' 사태를 일으킨다. 재방송은 OTT 티빙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6일 '보검매직컬' 2회에서는 본격적인 영업 시작과 함께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무주 이발소의 풍경이 그려진다. '보검매직컬' 첫 방송 이후 무해한 매력으로 호평을 얻은 세 사람은 쉴 새 없이 몰려드는 손님들 사이에서 다이내믹한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 원장' 박보검은 대기 손님이 늘어나자 조급함을 감추지 못한다. 이를 포착한 이상이와 곽동연은 센스 있는 대처로 박보검을 도와 끈끈한 팀플레이를 선보인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부상 이슈로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던 박보검에게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온다. 손님의 머리를 감기던 중 발생한 '워터밤 사태'에 이발소 전체가 술렁인 가운데, 박보검이 어떤 진정성 있는 태도로 상황을 수습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상이는 단체 손님을 능숙하게 응대하는 것은 물론, 맞춤형 네일 아트 서비스를 개시해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곽동연은 대기 손님들을 위해 직접 전수받은 기술로 구운 붕어빵과 웰컴티를 대접하며 이발소를 따뜻한 정으로 채운다.

'보검매직컬'은 첫 방송 만에 케이블 및 종편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 조사에 따르면,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4위에 올랐으며 출연자 박보검 역시 화제성 4위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콘텐츠 경쟁력을 입증했다.

마을 주민들과 소통하며 한층 가까워진 삼형제의 모습은 6일 오후 8시 35분 tvN '보검매직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