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 英 토트넘 스타디움 사상 최고 관객 경신

▲방탄소년단(사진출처=라이브네이션 UK SNS)
▲방탄소년단(사진출처=라이브네이션 UK SNS)
방탄소년단(BTS)이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단일 공연 사상 최고 객석 점유율을 달성했다.

글로벌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 UK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6~7일 열리는 방탄소년단의 공연이 해당 경기장 사상 최고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공연은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360도 무대로 꾸며지며, 이틀간 약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4월 9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전 세계 34개 도시 82회에 이르는 대규모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예매 창구가 열린 고양 공연 3회를 비롯해 북미·유럽 41회 모든 공연이 일찌감치 전석 매진됐다.

▲방탄소년단 스포티파이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사진출처=스포티파이)
▲방탄소년단 스포티파이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사진출처=스포티파이)
방탄소년단은 3월 20일 오후 1시 정규 5집 ‘ARIRANG’(아리랑)을 발매한다. 또한 다음 날인 3월 21일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BTS 컴백 라이브: ARIRANG’을 개최하며, 해당 무대는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 국가/지역에 생중계된다.

정규 5집 ‘ARIRANG’은 스포티파이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에서 3주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또한 2019년 작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유튜브 19억 뷰를 돌파했으며,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Yet To Come’과 ‘Love Maze’가 각각 스트리밍 부문 ‘플래티넘’과 ‘골드’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기존 곡들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